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당맛집] 쌀국수 월남쌈은 [솔벗]
    맛집 2021. 9. 5.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길씨입니다!

    남편은 이제 맛집 찾는데 선수가 되었나봅니다ㅎㅎ

    쌀국수 먹고싶다니 떡 하니 찾아놓은 맛집~

    오늘 소개할 집은 쌀국수, 월남쌈 맛집 '솔벗'입니다.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어르신들 입맛에도 딱 일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부모님과 아이들은 향신료 가득한 자극적인 맛보다는 '솔벗' 쌀국수가 딱일 것같아요.

    상호가 왜 솔벗인가 했는데, 도착해보니 이해가 되는 상호!

    정원 가득한 멋진 소나무를 보면서 쌀국수를 먹으니 눈이 시원하고 좋았어요!


    솔벗

     

    영업시간 :  월-토 11:00 - 20:00

    일요일 휴무

    031-976-1128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월현길 14


    들어가는 입구에 예쁜 빨간 꽃

    그리고 식사 끝나고 벤치에 앉아서 차 한잔~

    내부는 정말 깔끔했어요!

    끈적임 없는 깨끗한 테이블, 잘 관리된 의자, 그리고 테이블마다 올려두신 생화~

    사장님께서 식물을 아주 잘 키우시는 분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깔라마리와 월남쌈이 베스트 메뉴였지만 아이들과 처음 가보는 터라 안전하게 쌀국수와 돈까스, 그리고 골든 스프링롤 4개 주문했어요.

    주문메뉴: 쌀국수, 돈까스, 골든 스프링롤(4pcs)

    직원분이 한 분이셨는데, 친절하고 세심하셨어요.

    주문하고 요리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겠지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주문한 메뉴가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신이 난 우리 가족ㅎ

    내 사랑 쌀국수!!

    고기도 듬뿍 올라가고 매운 고추가 들어갔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순해서 아이들이 엄청 잘먹었답니다.

    아이들에게 고추 빼고 반씩 나눠주니 순삭!ㅎㅎ

    맛있는건 한번 더!!

    국물이 시원~하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

    고수도 따로 요청하니 듬뿍 주셔서 얼마나 좋던지-ㅎㅎㅎ

    고수가 정말 신선해서 고수덕후는 신이나서 고수국수를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주객전도-ㅋㅋㅋ 쌀국수 아니다 고수국수이다~~

    그리고 같이 나온 양파절임!

    저 원래 양파절임 잘 안먹는데 솔벗 양파절인은 신선한 피클같이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도 직접 만드신건가?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고수와 매운 고추 듬뿍 넣은 나의 쌀국수!!

    고수 싫어하는 남편은 손도 못대서 혼자 한그릇 뚝딱-!

    보기보다 양이 꽤 돼서 혼자 다 먹고 헉헉댔네요ㅎㅎ

    혹시 아이들이 쌀국수를 안먹을까 시켰던 반전 돈까스

    정말 바삭바삭하고 고기가 촉촉해서 돈까스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를 추가로 더 주셔서 소스 범벅으로 찍어먹은 우리 아이들ㅎ

    여기 쌀국수와 돈까스는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줘서 저와 남편이 정말 뿌듯했네요ㅎㅎ

    맡은 바 다 먹은 우리 일호

    마지막으로 따로 시켰던 스프링롤

    수제로 만드셨는지 속이 알차고 껍질이 바사삭!


    식당도 깔끔하고 화분 식물들도 건강하고, 음식맛 또한 깔끔했던 솔벗

    어른들 대접할 일이 있거나 아이들과 함께 외식할 때는 자주 찾을 것 같아요.

    덕양구에서 멀지 않으니 쌀국수 강추해봅니다!

    다음에 가면 월남쌈을 꼭 시켜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