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샐러디 메뉴로 맛있게 다이어트하기
    맛집 2021. 8. 12. 0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길씨입니다!
    사무실 근처에 샐러디가 새로 생겨서 기쁜 마음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맥주며 야식을 즐기는 요즘, 점심만큼은 깔끔 가볍게 먹고싶을 때 갈만한 곳이 생겼네요!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각해서, 매장 식사 대신에 포장으로 오더!
    점심식사로 딱 좋았답니다.

    | 샐러디 메뉴

    기본적인 샐러드 외에 웜볼, 랩, 샌드, 사이드로는 스프와 음료가 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정말 좋은 샐러디
    한국판 서브웨이 같은 샐러디.
    서브웨이의 단점으로 꼽히는 많은 선택권을 단순화시켜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같았어요^^
    기본적인 메뉴는 세팅되어있고 소스나 샐러드의 종류를 고를 수 있게 단순화시켜서놔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애용할 수 있을 것같았어요ㅎ



    | 테이크 아웃

    저같이 키토(더티지만-_ㅜ)를 식단으로 하시는 분들이 애용할 것 같은 샐러디
    저는 우삼겹 웜보를 샐러드로 변경했답니다~!

    포장용기도 친환경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드는 샐러디-!

    다음부턴 소스는 안받아도 될 것같아요. (순전히 야매키토인인 저의 의견입니다.)

    뿅!
    뚜껑을 열면 야채 듬뿍에 우삼겹이 가운데 살포시~ㅎㅎㅎ
    소금간만 해먹는 저는 소스 안뿌리고 먹었는데, 야채가 신선하고 고기도 질기지않아서
    먹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들어간 재료는 양파, 양상추, 방울토마토, 견과류 슬라이스, 우삼겹
    탄수화물 안들어간 메뉴로는 우삼겹 좋았습니다!ㅎ

    고기양도 적당하고 양껏먹어도 배가 더부룩하지 않다는 장점!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뿌려드시고, 아니면 정말 클린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노소스 추천드려봅니다!^^
    이제 저의 점심은 샐러디~! 너로 정했다!!ㅎㅎ
    다들 클린하게 식사하시고 건강하세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