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맛집] 아구찜 원픽!! 지축 경남아구찜
    맛집 2021. 9. 7.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길씨입니다.

    요즘 입맛이 아재가 되었는지...찐으로 맛있는 음식이 땡겨서 다녀온 경남아구찜 후기입니다!

    여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해줘도 되는 맛집이랍니다.


    경남아구찜

    02-381-1845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일영로 14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나름 바쁜 시간 피해서 1시에 방문하였건만....줄을 서는 맛집..

    앉자마자 주문!

    아구찜 중, 새우튀김 중(4마리), 공기밥,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 추가!ㅎㅎ

    깔끔한 반찬들

    반찬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깔나서 만족했어요.

    솔직히 반찬들로도 밥한그릇 뚝딱!ㅎㅎ

    아이들은 가오리찜에 전, 장조림으로 든든하게 한끼 먹었답니다.

    가오리찜은 특유의 향(약한 홍어냄새)가 있지만 아이들도 잘먹었어요! 크...맛깔나요

    김치는 새 김치 좋아하는 남편이 다 먹어버리고~

    전도 바로 구워나와서 바삭바삭 고소ㅠ

    다른 테이블들은 막걸리 엄청 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

    금새 나온 새우튀김!

    통통하게 살이 꽉차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소스는 레몬소스인데 와사비 간장찍어 먹어도 맛있다는 팁~

    아구찜 중

    양념이 예술이었어요-!ㅎㅎ

    막 맵지않고 기분좋은 칼칼함에, 아구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밥 한그릇 뚝딱

    콩나물은 국물하나 없이 아삭아삭해서 밥없이 저는 콩나물만 한대접 먹었네요!ㅋㅋㅋ

    와사비간장에 찍어먹거나, 전에 싸먹으면 일품 -_ㅜ

    또 생각나네요ㅠㅠ 아구찜 먹다가 볶음밥도 궁금해서 시켰는데, 미리 준비되어있는지 바로 나왔어요!

    볶음밥은 색깔대비 진짜 깔끔한 맛!!

    그리고 마지막엔 후식으로 식혜 한통 주시는데 그게 또 맛깔나답니다!!

    막판에 아구찜에 홀려서 식혜와 볶음밥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

    아구찜 드시고 싶으시다면 지축 경남아구찜 강추합니다!!! (찐 아재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