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포폴로피자 일산 맛집
    맛집 2021. 6. 4. 14:40
    반응형

    4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의 찐 맛집, 포폴로피자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일산 맛집 중 찐인 곳인데, 화덕피자가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건강한 맛 가득한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구요!

    포폴로 피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02호
    T. 0507-1409-9337
    평일 런치: 11:30 - 15:30 / 평일 디너: 17:00 - 21:30
    토요일(No Breaks) 11:30 - 21:30 Last Order 20:30
    일요일(No Breaks) 11:30 - 21:30Last Order 20:30
    공휴일(No Breaks) 11:30 - 21:30Last Order 20:30
    월요일 휴무


    주중에 오픈런하지 않으면 기본 대기 1시간

    주말에는...1시간30분-2시간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렇게 유명한 화덕피자집을 친구가 줄을 서준 덕분에 주중 런치로 먹을 수 있는 행운 겟!ㅎ

    12시쯤? 도착했는데 만석...ㅎㅎ


    카프레제 샐러드 / 비스마르크 /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 / 고르곤졸라 무화과 루꼴라 피자

    정말 주중의 런치만 아니었어도 맥주각....

    아니 파스타 피자가 어쩜 이렇게 산뜻할 수 있나요! 이래서 찐 맛집인가봐요...ㅎㅎ

    카프레제 샐러드

    산미좋은 방토를 빵과 치즈 함께 먹으면 와....빵이 짭쪼롬한데 재료들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맛있는건 한번 더!

    물티슈로 손 씻고 뜯어먹으니 여기가 바로 해외지...(코로나만 아녔어도!ㅠㅠ)

    비스크마르크

    화덕피자! 노른자 톡 깨서 같이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진짜 조각이 너무 큰거 아니냐며 말아서 입에 넣는 순간 순삭ㅎㅎ

    생김새와 달리 정말 깔끔하고 산뜻한 피자였어요. 와인과 함께 먹으면 좋을것같은 피자!!

    그리고 세번째로 나온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

    콜드 파스타인데, 고기가 안들어가있어요. 육식파인 제 친구는 먹더니 풀맛난다며 거부했지만,

    제 입맛엔 찰떡이었어요. 다진 올리브와 은은한 단맛이 나던 콜드 파스타

    이 날 먹은 메뉴 중 원픽이었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담겨 나온 파스타

    레몬즙 쫙 뿌려서 잘 섞으니 더 맛있는 파스타!

    세상 행복했던 맛이었어요. 파스타하면 괜히 고칼로리에 이미지가 별로인데, 이 집 파스타 피자들은 죄다 건강한 맛이었답니다.

    물병도 느낌이 좋은 곳

    마지막으로 시킨 무화과가 들어간 고르곤졸라 피자. 꿀 찍을 필요없이 달콤하고 씹는 맛이 좋은 무화과가 올라가서 큰 피자가 순삭이었네요.


    대기가 긴 편인 포폴로 피자. 하지만 꼭 가볼 필요가 있는 일산 맛집이었습니다^^

    혼자서 피자, 파스타 2그릇 기본으로 먹을 수 있는 산뜻한 화덕피자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