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리의 서재 저렴하게 구독하는 법
    일반 2022. 6. 16. 15:31
    반응형

     

    저는 이북으로는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으로 독서하기에 좋고

    책도 예전에 비해 많이 늘어나서 읽고싶은 책을 많이 읽게 되었답니다.

    밀리 덕분에 독서량 많이 늘어났으니, 밀리 고마워요!

    그렇게 애용하던 밀리의 서재 구독권이 6월 19일날 만료가 되네요. 흑흑

    저렴하게 구독권을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1. 할인이벤트 때 구매하기

    밀리는 가끔 다른 브랜드와 제휴하거나,

    티몬에서 저렴하게 구독권을 풀 때가 있습니다.

    저는 정보가 늦어서 항상 놓쳐서 이 방법으로 구매해본적이 없는데,

    올해에는 꼭 놓치지않고 할인할 때 구매해보려구요!

     

    2. LGU+ 통신사 혜택

    통신사 LGU+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쉽 혜택으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VIP특별혜택(나만의 콕) 중 '밀리의 서재' 월 정기 구독권이 있습니다.

    전 알뜰유저라 LG유플러스 유저들 부럽네요-!ㅎㅎ

    단점은 매달 구독이 끝나면 구독권을 새로 발급받아 등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통신사 혜택으로 독서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하네요~

     

    3. 중고나라에서 구매

    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중고나라에서 구매해서 구독권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연구독권 정가 99,000원인데 비해 1만원~15,000원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중고나라에서 구입할 때는 사기를 조심 또 조심하셔야합니다!

    더치트 같은 사이트에서 꼭 전화번호 확인 후 이체!!!


    이북덕분에 독서량이 늘어서 행복한 요즘!

    모두들 독서를 생활화하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